더 시에나 그룹, 대한민국 청소년희망대상 수상

입력 2024-01-02 09:13   수정 2024-01-02 09:14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이 한국청소년재단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청소년 희망대상’에서 기업 및 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청소년 희망대상은 청소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입법·조례 제정 및 정책과 사업을 펼친 국회의원·기초자치단체장·광역·기초의원·기업가를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으로, 청소년 1000여 명의 투표단이 직접 선정하고 시상하는 상이다.

더 시에나 그룹은 한국청소년재단과 손잡고 사회공헌 기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기부 금액을 ‘더 뮤즈 오케스트라’라는 청소년 음악 지원 사업에 사용하고 있다. 소외된 취약 계층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음악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정서적 박탈감을 해소해주고, 악기 연주와 같은 예술 문화 경험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신동휴 더 시에나 그룹 회장은 “청소년들에게 배움과 경험의 가치를 선물하고자 한다. 모든 아이들이 불평등 없는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한국청소년재단과 함께 계속 지원 사업을 펼칠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 시에나 그룹은 청소년 음악 지원 사업을 위해 매년 1억이 넘는 금액을 한국청소년재단에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으며, 이 기금으로 운영되는 ‘더 뮤즈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2022년, 2023년 2회에 걸쳐 성황리에 연주회를 치뤘다. 더불어 2022년 한국경제 주거문화 대상 종합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대한민국 관광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더 시에나 그룹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라는 비전으로 30년간의 건축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서울과 제주, 강원 지역에 더 시에나 리조트, 더 시에나 CC, 토스카나 호텔,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더 시에나 라이프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더 시에나 삼척(오픈 예정)을 운영하며 수준 높은 럭셔리 휴양 문화를 접목시킨 사업을 추진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